제주 시청 빙수 맛집 "앨리스"
제가 소개하고 싶은 빙수 맛집!
여름, 겨울 상관없이 제주도에서 정말 자주 갔던 "앨리스"를 소개하고자 합니다.
"빙수야 팥빙수야 싸랑해 싸랑해"
● 앨리스
주소)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서광로 32길 36-1 2층
http://instagram.com/jeju_alice
전화번호) 064-702-1179
- 포장 가능하니 미리 연락하시면 됩니다. 단, 포장은 30분 거리까지만 포장 가능합니다. 맛의 유지를 위해서 :)
영업시간) 12:00~22:00 /라스트오더 21:00 (매주 화요일 정기 휴무)
주차) 주차장 없음, 근처 주차장 이용 가능
- 제주시 신성로 10길 10 (도보 2분 거리, 평일 오후 6시 이후 // 주말, 공휴일 무료 이용)
제주도 시청에 위치한 "앨리스"는 실타래 빙수로 유명한 빙수 맛집 중 한 곳입니다.
뚜벅이 시절 서울에서 놀러 온 친구를 맛있다는 이유로 억지로 끌고 가 여기 빙수를 사줬는데 처음에는 귀찮다, 너무 멀다 불평했던 친구였지만 여기 빙수를 먹고서는 다음날도 방문했었던 기억이 납니다.
제가 제주도에 있었던 2년 전에는 여름이 되면 복숭아 빙수도 팔았는데 요즘도 여름이 되면 판매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.
저는 여기 녹차 오름 빙수를 좋아합니다.
녹차의 찐한 맛을 즐기고 싶다면 여기 빙수를 추천합니다.
한 번도 안 먹어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어 본 사람은 없을 것 같은 그런 맛입니다! 강력추천!
빙수는 2~3인용, 4인용 인원 수에 맞춰서 빙수의 양을 조절해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.
제주 시청 쪽에 빙수집이 있어 교통편도 다른 곳에 비해 편리합니다.
제주시로 여행 가기로 계획하신 분들이라면 제주 시청도 여행의 한 스폿으로 정하셨다가 꼭 여기 앨리스도 같이 방문해 보세요.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.